오늘의잼컨: 콘도라리 100일 계연(성사ㄴㄴ)
아 제목 정정한다
보통 성사후기에뭐적죠?
ㅇㅋ..그럼내맘대로적는다


안녕하세요 대머링비니다
아..뭐라고적지
충격사실: 콘도라리가 드디어 100일 계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좀애국씨
어>
??
됐다
저렇게 넣으니까 좀 애국씨피같네요(ㄴㄴ쪽바리씨피임)
제가 성사후기를 처음써봐서 어케적는지몰르겟으니까한번맘대로적어보겠습니다
챕1
콘도라리란 무엇인가
콘도라리란
콘도 사츠라 왼 시노하라 키라리 른
아니이걸무어ㅓ디서부터설명해?
일단 저희가 푸르가토리움의밤이라는 개새끼시나리오를갔는데요
거기서싸우고파트너가되었습니다
근데제가 비로퍼라는 개개새새끼끼시나리오를가자고해버려서
시노하라키라리의짝사랑이시작되었습니다
짝사랑도아닙외사랑?이네요
아...아무튼그래서
음....
런투유에가서 키라리가한번죽었습니다(관념적) 사츠라도 한번죽었습니다 (00적)
아지능딸려... 아무튼그래서
애매한관계로 (시노하라키라리의 외사랑 상태로)
데스트루도의 사자를 개개개새새새끼끼끼 시나리오를 가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원래 콘도사츠라는 시노하라키라리랑
사귈마음도 좋아할 마음도 1나도 없는 헤남이다
그런데! 왜이렇게되었을까?
사건의 진실을 알기 위해 제작진은 깊고 어두운 롤방으로 잠입했다.
인삼: 어서오세요
결말스포: 데스트루도의사자가 데스트루도의사자짓해서
(엔딩스포성발언 나만알고있을거임) 인 엔딩을 맞게 되어서
아... 콘도사츠라의어떤가능성이열려버립니다
그동안 너무 못해줘서 업보를 맞은걸까요
'다죽자'의 저주가 다시 돌아오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어떠한 가능을 느끼게 된 콘도사츠라를 데리고
시노하라 키라리는
미약로커
우서등
애정병열
에 가는 만행을 저지르게됩니다.
여기서잠깐
나도사람이잖아
솔직히저런시나리오를가면
나도사귀고싶지안그래?
챕2
그래서 왜사귀었냐
결론: 저도 모릅니다 정신 ㅏ쳘보니까 사귀어있었습니다
전말: 애정병열을 가던 중 키라리가 자꾸 레전드 트리아이나를 꽂아서 콘도사츠라(사실대머리)가 곤란해지고마는데..
약 2시간동안 "사귀게 되면 나는 더이상 못사귐통을 느끼지 못한다"는 아주 명확하고 쓸모있고 정확하며 타당한 근거를 대면서 저는 분명 회피하려고 했는덷요
아니안통하더라고
(근데 내가 합앤 상정하고 한 말이고 계연은 괜찮다고 했음 근데 진짜할줄몰랐던것뿐이야)
아..쓰다보니까노잼같은데 적당히 개소리쫌하고 땅에묻어야지
아무튼
엥?
아무튼
고자할아버지가말씀하셨죠
인간이태어날때선함과악함은정해져있지않다고
관련있는말은아니고걍생각나서적어봤습니다
시노하라키라리도태어난ㄹ때부터정신병자는아니었겠지그치?
아......... 아근데......
으윽못사귀어야되는데사귀는통
저는 사실 ㅈㄴ씨피충입니다
근데 왜그런진모르겠는데
콘도라리만생각하면 무너가 사귀면 좆될것같고 잘못된 세계가 시잘될것같고 구라같고 뻥같고 거짓말같고 아닌거임이건좀
아니근데...아니진짜로사귄다고?
아니근데저도솔직히진짜사귈생각은ㅇ벗엇죠아직사귄지두시간밖에안돼서어떨진잘모르겠는데아무튼사귀게되었으니까 하 엄마
하이얍~~~!!!!!
여기까지읽었는데양심있으면축전좀그려랴양심없어도그려라
배고프다....
방금 내가 쓴 성사후기 개밤티통와서 다른 사람들 성사휙 보고왔느네 자존감 낮아져서 끔
아..... 아무튼여러분
콘도라리 서사 앙딱정
(1). 시노하라키라리정신병자됨
2. 푸밤
3. 비로퍼(짝사랑모드 on)
4. 런투유(키라리발작버튼)
5. 진실의방
6. 진실의방2
(여기서 화해함 진실의 방 두번 가고)
7. 데스트루도의사자
8. 미약로커(번외)
9. 우서등
10. 하시발적기싫다 애정병열
저희가 시나리오 9개만에 사귀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ㅋㅋ
갈거더많은데
아무튼
저는 키라리를 뭐라그러더라? 푸밤 롤방에서처음봤는데요 솔직히 처음봤을때 너무남자고 건실해서 진지하게 사귀고 싶었는데 저를 음살돼랑 같이 잡도리하는 개라리일줄은몰랐고요, 축전좀그려와00부분에서 진지하게 코즈믹호러를느꼈습니다 나는 인간이고 쟤는 종이캐릭터인데 왜 내가 쫄아야하지라는 생긱이 들기도하네요갑자기 아무튼그래서 아니
그래서라고하면내가또뭔말을적을수있찌?
아무튼사귀게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감사하고, 축하하면 축전좀그리라고
THANKS TO
1.인삼님(지엠)
2.뭘봐님(부추김)
3.터키(부추김)
4. 웃음이님(")
5. 깅장님(")
6. 롱빵님(", 키스미성사해)
7. 쓰먄님(", 키스미성사해)
8. 없을무(다섯글자이하로말해, 미니성사하라고좀)
9. 히히님(사랑해요ㅎㅎ, 미니성사하라고좀)
10. 메월이님(하...)
11. 녹송님 (ㅂㅊㄱ)
12. 또누구계시지
13. 믈랑이님(이하동문)
14. 야르반[카스미, 텐야, 시바라츠키, 햄햄]
15. 낙얀이(콘도라리그려줘서고마워)
16. 쟈무언니(콘도라리그려줘서고마워)
17. 히쓰님(히쓰님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18. 헤비하라 타츠미(ㄱㅅ)
19. 키리시마 린도(ㄱㅅ)
20. 니라사와 사토시(ㄱㅅ)
21. 산와머니(ㅗ)
22. 퐁츄탱츄(아..씨발)
23. 모즈 (ㄱㅅ)
24. 촉수(ㄱㅅ)
25. 지복과안녕바라는애
26. 모모시타 토우카 ♡(♡ ♡ ♡ ♡ ♡ ♡ ♡ ♡ ♡ ♡ ♡ ♡ ♡ ♡ ♡ ♡ ♡ ♡ ♡)
27. 선생님 두분
28. 인실좆(걍넣고싶어서넣음)
아무튼 여기까지읽어주셔서감사하고요축전 ㄱ려와
축전그려와 ㅋㅋ내가성사좀했다잖아ㅗㅁ 좀